본문 바로가기

넷텔러(neteller)

넷텔러 송금이 안될때

한국전자화폐거래소 KECTA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넷텔러 송금이 안돼요!" 입니다.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은 원인을 다뤄볼까 합니다.

 

 

 

 

 

대부분 계정인증이 되어있지않아 송금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면 오른쪽을 보면 "계정개요"란을 보시면 "계정상태"를 보시면 인증을 받았는지가 확인이 됩니다.

 

 

 

 

"계정등록"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구비서류를 준비해 KECTA에 도움을 요청한다.

2. 구비서류를 준비해 넷텔러에 E-mail을 넣는다.

 

1) 본인 인증 구비 서류 준비

 

       1)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택1) 촬영한 사진 (앞/뒤)

       2) 위 신분증을 얼굴 옆에 대고 촬영한 사진 (얼굴/신분증 모두 잘나오게 촬영)

       3) 영문초본 또는 주소가 표시된 명세서를 촬영한 사진

 

      * 서류의 네 귀퉁이가 보이도록, 선명하게 촬영된 사진이어야 합니다.

     

 

 

 

 

 

 

2) 본인 인증 요청 이메일 발송

 

        발신 : 가입시 등록한 가입자의 이메일계정에서 발송       

        수신 : help@neteller.com

        첨부 : 9번 항목의 3가지 구비서류파일 첨부

        제목 : Request for verification (Account ID 숫자12자리)

           (Account ID는 로그인시 첫화면 또는 넷텔러 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계정'클릭 후 계정개요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내용 : 예시

            "  Hi, NETELLER team !

               My name is Gildong Hong.             

              

               NETELLER email address : '가입자의 넷텔러 이메일계정'

               NETELLER Account ID : '가입자의 어카운트 ID (12자리 숫자)'            

              

               I want you to check the attached documents and verify my account as soon as

               possible. 

               Have a nice day.

               Thank you.

 

              - Gildong Hong -   "

 

 

 

 

 

 

 

이상으로 가입 및 인증 절차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인증은 통상 2~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넷텔러 가입/인증이 모두 완료되면, 카톡(ID : KECTA)으로 'Neteller 이메일계정'과 
'Account ID(숫자12자리)'를 보내주시면 Silver VIP등급으로 올려드립니다.

 

 

"계정상태"에 확인이 되어있거나, 계정인증에 어려움을 겪고계신분들은 

KECTA로 문의 바랍니다.

 

 

 

KECTA 대표번호 : 1661-4164

카톡ID : KECTA

홈페이지 : https://www.kecta.co.kr/

'넷텔러(netell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텔러 트렌과 수수료  (0) 2018.08.12
넷텔러 송금을 잘못했을시  (0) 2018.08.07
넷텔러 구매는 KECTA  (0) 2018.08.05
넷텔러 출금  (0) 2018.08.05
넷텔러 모바일  (0)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