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텔러(neteller)

넷텔러 송금을 잘못했을시

안녕하세요 안전한 전자화폐거래소 KECTA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넷텔러를 잘못이체했는데 어떡하죠?"입니다.

 

 

 

 

 

 

넷텔러 홈페이지 접속 후, "내역"을 클릭

 

 

 

 

본인의 거래내역이 뜹니다. 거래내역 중 "보류중"이라고 적혀있는 상태를 확인 후 클릭

 

 

 

 

 

다음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면, 화면에 세부정보가 나옵니다. "취소" 클릭

 

 

 

"취소"를 클릭시 창이하나 뜹니다. 확인을 해 주시고, ""를 클릭

 

 

 

 

다시 "내역"을 클릭하면 자금이 돌아온 것이 확인됩니다.

 

 

 

하지만. 자금이체를 잘못했지만 없는계정으로 보냈을 때 해당이 됩니다.

만약 잘못보낸 E-mail이 실제 사용자가 있을경우, 자금이 이체되며, 돌려받기 힘드니 이체하기전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KECTA 대표번호 : 1661-4164

카톡ID : KECTA

홈페이지 : https://www.kecta.co.kr/

 
 

 

감사합니다.

 

 

'넷텔러(netell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텔러(NETELLER) 인증  (0) 2018.10.01
넷텔러 트렌과 수수료  (0) 2018.08.12
넷텔러 송금이 안될때  (0) 2018.08.06
넷텔러 구매는 KECTA  (0) 2018.08.05
넷텔러 출금  (0) 2018.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