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전한 전자화폐거래소 KECTA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넷텔러를 잘못이체했는데 어떡하죠?"입니다.
넷텔러 홈페이지 접속 후, "내역"을 클릭
본인의 거래내역이 뜹니다. 거래내역 중 "보류중"이라고 적혀있는 상태를 확인 후 클릭
다음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면, 화면에 세부정보가 나옵니다. "취소" 클릭
"취소"를 클릭시 창이하나 뜹니다. 확인을 해 주시고, "예"를 클릭
다시 "내역"을 클릭하면 자금이 돌아온 것이 확인됩니다.
하지만. 자금이체를 잘못했지만 없는계정으로 보냈을 때 해당이 됩니다.
만약 잘못보낸 E-mail이 실제 사용자가 있을경우, 자금이 이체되며, 돌려받기 힘드니 이체하기전 꼭 다시한번 확인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KECTA 대표번호 : 1661-4164
카톡ID : KECTA
홈페이지 : https://www.kecta.co.kr/
감사합니다.
'넷텔러(netell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텔러(NETELLER) 인증 (0) | 2018.10.01 |
---|---|
넷텔러 트렌과 수수료 (0) | 2018.08.12 |
넷텔러 송금이 안될때 (0) | 2018.08.06 |
넷텔러 구매는 KECTA (0) | 2018.08.05 |
넷텔러 출금 (0) | 2018.08.05 |